Future-Proof Visual &
Digital Solutions for Your Business

인터프로는  Mobile / Web / IoT / AI 분야 전문 디지털 에이전시 입니다. 

CMS core

시스템의 코어가 되는 컨텐츠 관리, 디자인 관리, 회원 관리, 기본 설정에 대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서버와 프론트간의 API 방식으로 구현되었으며 타 시스템과의 연동이 유연합니다.

E-commerce module

유무형의 제품, 서비스의 판매를 위한 전반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쇼핑몰 또는 결제를 동반하는 서비스에 사용됩니다. 정기결제, 멤버십 기능을 포함합니다.

WebRTC & Chat module

실시간 화상채팅과 통화 기능으로 WebRTC 방식으로 서비스를 구현합니다. 대형서비스의 경우 전용 서버 관리를 위해 WebRTC 오픈소스 또는 상용 서비스를 통해 적용합니다.

Social Network module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네트워킹 서비스를 위한 모듈입니다. 친구 또는 팔로잉 방식으로 구현되며 채팅, 커머스, 커뮤니티와 연동하여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Community module

네이버 카페와 같은 커뮤니티 기능으로 커뮤니티 전용 게시판과 회원 등급, 포인트, 그룹별 이메일-푸시 알림, 이벤트 관리 기능이 포함됩니다. 커머스 모듈을 결합하여 서비스화 될 수 있습니다.

Poll & Survey module

사전에 정의된 입력 필드와 순서, 프로세스에 따라 투표나 설문조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또는 소셜서비스와 연동하여 서비스로 구현하거나 간단한 기능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Media & Magazine module

온라인 매거진 또는 웹진과 같은 미디어 매체를 위한 기능입니다. 기사를 작성하고 검토를 거쳐 퍼블리싱 하는 과정과 작성자별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Directory module

온오프라인에서의 맛집, 호텔 등의 업체 정보를 위치와 함께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지도위에 업체의 목록을 표시하고 사용자의 위치를 중심으로 검색하고 추가적인 서비스를 응용하여 결합할 수 있습니다.

CRM module

고객 정보를 관리하고, 영업 채널, 영업 활동을 지속관리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산업분야의 특성에 따라 기능의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며 전화나 채팅 상담과 결합하여 서비스 될 수 있습니다.

PMS module

프로젝트 단위로 진행되는 업무의 관리를 위한 도구로서 다양한 구성원이 일감을 나누어 지정된 시간안에 완수하는 목표를 위한 관리 도구를 제공합니다. 업무에 따라 난이도가 다양합니다.

CS center module

고객 서비스를 위한 관리 도구 입니다. 주로 전화, 메일, 채팅으로 요청이 들어오는 고객의 요청에 대해 지속관리를 하기 위한 기능으로 유지관리, 후속조치 등을 위한 용도로 주로 사용됩니다.

Auction module

경매와 역경매를 위한 모듈입니다.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금액과 조건을 적어 응찰하는 방식으로 서비스에 주로 응용되는 경우는 역경매 방식이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LMS module

온라인 강의와 학사관리를 위한 시스템입니다. 클래스를 구매 또는 일반 등록한 이후에 진도관리, 과제, 시험 관리 기능이 제공됩니다. 동영상의 경우 유료, 무료 호스팅이 가능합니다.

Booking & Reservation module

물건, 서비스, 공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리소스에 대한 가능한 일정이나 분량을 설정하고 수요자가 무료 또는 일회권/정기권 구조에서 예약을 하거나 변경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타트업과 디지털 전환을 위한 기업의 믿을수 있는 파트너

POC 와 Prototype 그리고 MVP 에 이르는 전과정에 대해 전략을 구축하고 비즈니스 모델이 적용될 수 있도록 논의 합니다. 지금 바로 화상 미팅을 통해 만나보실수 있습니다.